안녕하세요? 주안에서 평안하시지요?
이번에 목사 안수 및 타교단에서 미주한인남침례회 교단으로 오시는 분들을 위한 편목 과정이 캐나다 지방회 주관하에 전체 10주 과정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이번에는 전체 여섯 분이 편목 및 교단가입 과정으로 침례교 역사 강의에 참여를 하게 됩니다. 동부와 중부와 서부에 걸쳐서 사역을 감당하고 있기 때문에 침례교 역사 강의는 줌을 통해서 진행하게 됩니다.
무엇보다, 이번에 캐나다 지방회 회장으로 섬기시는 윤재웅 목사(유빌리지 교회)의 기도로 시작되었으며 캐나다 지방회 임원진들이 모두 함께 하는 가운데 환영하는 시간도 가지며 첫 강의가 11월 21일 진행되었습니다. 모두가 강의 과정을 잘 이수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이번에 10주간 강의 진행을 맡은 김현철 목사는 사스카툰 비전한인교회에서 12년 담임 목회자로 섬겼고 현재는 FMB 인도네시아 선교사로 섬기고 있으며 사우스 웨스턴 침례신학대학원에서 목회학 석사 과정, 사스카츄완 대학교에서 교육학 석사 과정과 미드웨스턴 세미너리에서 신학박사 과정을 졸업했습니다.
앞으로 10주 과정의 침례교회사가 내년 2월초에 마치게 되면 계속해서 침례교 조직신학에 대해서도 강의를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캐나다 지방회에서 진행하는 편목 과정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캐나다 지방회 총무 정경조 목사에게 연락(kyungjojung@gmail.com)을 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