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 소식

정기총회 안내문

강승수 1 2,594 2023.06.03 11:46

5cd415ab0b02f764e4f3aa927083c364_1685807167_8501.jpg


정기총회 Update #3

 

1. 등록

오늘(5월말)까지 655이 등록을 마쳤습니다. 아직 등록하지 못하신 분은 속히 Email로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미리 등록하지 않고 현장에서 등록할 경우 준비된 선물들을 못 받을 수 있습니다.

 

2. 수양관 호텔 정보 

주소: 1 Ridgecrest Drive, Black Mountain, NC 28711

호텔 체크인: Pritchell 건물(위 사진) 1층에서 체크인하시기 바랍니다. 이 건물은 게이트 지나서 처음 나오는 흰색 건물입니다. 밤늦게 도착하시는 분은 게이트에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Check-in 오후 4/ Check-out: 오전 10)

 

3. 식사 - 이번 총회 식사는 모두 (아침, 점심, 저녁) 수양관에서 제공됩니다. 점심과 저녁 시간에는 김치가 나옵니다. 식사를 하실 때는 반드시 수양관에서 발행한 식권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식당 입장 시, 식권을 검사합니다.) 총회 장소인 Johnson Spring 건물에서 등록하실 때, 등록한 숫자에 맞게 식권을 드립니다. 식권을 잃어버린 경우에도 재발급이 되지 않으며 수양관 사무실에서 다시 구입해야 합니다.

 

4. 일찍 도착하시는 분들 수양관에 월요일 저녁 또는 화요일 오전에 일찍 도착하시는 분들 중에서 월요일 저녁과 화요일 아침, 점심 식사를 수양관에서 하시기 원하시면 미리 호텔에 주문하시거나 도착하시고 체크인 할 때 필요한 식권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아침 $11, 점심 $14, 저녁 $17) 총회에서 드리는 식권은 화요일 저녁식사부터 금요일 아침식사까지입니다.


5. Tumbler (물병) - 수양관 식수는 지하수이며 건물 곳곳에 정수된 물을 받을 수 있어 이번 수양회에서는 Water Bottle을 드리지 않습니다. 가족 수에 맞춰 텀블러를 준비해 오시면 좋습니다.

 

6. 금지사항 수양관에는 음식 조리를 금하기 때문에 그를 위한 도구들 (, 전기 포트 등)이 일체 허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애완동물, 촛불 불꽃놀이 등이 모두 금지되어 있습니다. 사전에 허락받지 않은 외부 음식 반입도 일체 금하고 있습니다. 호텔 방 밖에서 외부 음식(컵라면 포함)을 먹다가 발견되거나 위에 언급한 금지사항을 어길 시에는 $250의 벌금이 부과되며, 이는 전적으로 본인 부담입니다. 주의해 주시고 협조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7. 어린이 보조교사 이번 어린이 강사는 달라스 뉴송교회 어린이 담당 사역자인 Joshua Moon 전도사가 담당합니다. 혹시 대학생이나 청년 자녀 중에 어린이 보조교사로 섬겨주실 분이 있으면 사무실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4-5명이 필요합니다. https://forms.gle/FPqjGkMvdHiSdG7X7

 

8. 공항픽업 공항 픽업에 관한 확인 이메일을 준비위원회 차량분과로부터 받지 못하신 분은 민선식 목사께 연락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차량에 관한 정보는 더 이상 사무실에서 관리하지 않습니다. 비행기 시간 변경 및 취소의 경우에도 반드시 민선식목사께 연락해 주십시오. (차량분과위원장: 민선식 목사 469-888-3751)

 

9. 관광안내:


1) 빌트모어 하우스($81)는 반드시 온라인으로 미리 티켓을 구입하셔야 합니다. https://www.biltmore.com/partners/

등록 시 이미 돈을 지불하신 분들이 있습니다. 이분들도 각자 온라인으로 미리 티켓을 구입하셔야 합니다(promo code: ridgecrest20) 지불하신 관광비는 등록 첫날 등록본부에서 돌려드립니다.


2) 침니락은 입장하실 때 지불하시면 됩니다. (입장료가 $17로 인상되었습니다.)


3) 조선의 그리스도인 벗들/ Billy Graham 훈련센터는 두 팀으로 나누어

1팀은 첫 번째 장소로 2팀은 두 번째 장소로 먼저 이동합니다.


4) 관광 시간에 청소년은 따로 특별활동(운동)이 준비 되지만, 어린이(10세미만)

프로그램은 없습니다. 부모님들은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 관광을 신청하신 분들이 많습니다. 먼저 차가 없으신 분들에게 우선으로 차량을

준비해 드리는 것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10. 총회 세미나와 관광을 위한 준비로 간단한 설문조사 (3가지 질문)에 지금 바로 답해 주시기 바랍니다. (30초 요소) https://docs.google.com/forms/d/1rLy7vu-D2vqJPAFuUfTS-aM0mGLVPIenz7H2uiM9CHo/edit

 


Comments

김은식 2023.06.07 00:06
9번. 빌트모어 관광을 위한 안내
티켓을 온라인으로 구매하실 때 시간을 오후 2시로 맟추어 주시면 다함께 하우스를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 다 찼으면 다음 순서(15분 후)로 하시면 되겠습니다.
올해 Labor Day까지 16세 이하는 공짜(Free)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