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 소식

실행위원회 (온라인)

강승수 0 2,435 2022.03.12 18:58

지난 2월 21-22일 양일간 실행위원회 모임이 총 16명의 실행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줌으로 진행되었다. 참석자 명단은 사진 윗줄 좌로부터 다음과 같다: 박순길목사, 강승수목사, 김한섭목사, 이용주목사, 김경도목사, 안영배목사, 박진하목사, 이철목사, 권이석목사, 김태두목사, 김태욱목사, 민승배목사, 폴민목사, 이재현목사, 양연승목사, 최국현목사이다.


총회장 김경도목사의 기도로 시작하여 새로 들어온 이재현목사(TN)를 환영하였고, 서기 이철목사의 전회의록 보고에 이어 강승수목사의 재정보고가 있었다. 남가주지방회 민숭배목사와 강승수목사가 정기총회 준비 상황을 보고하였다. 현재 지방회를 중심으로 헌금을 모금하고 있으며 공항 근처 호텔을 정하여 공항 호텔간은 픽업이 없으며 호텔과 집회장소인 새누리교회 간 이동을 대형버스와 교회 밴 등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강승수 총무 보고가 있었다. 40주년 기념 미주남침례회 한인교회사 출판이 진행 중이며 이번 총회 때에 목사님들께 드릴 예정이다. NAMB에서 나온 전도소책자 “당신의 한 사람은 누구인가?”를 번역하여 출판할 예정이며, 교회돕기 프로젝트로 전문 디자인 업체를 선정하여 교회들을 위한 주보 디자인과 홈페이지 디자인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제 3차 교회 재활성화 대회를 계획, 준비 중이며, IMB 선교대회를 계획하고 있다. Lifeway 장년 성경공부 교재도 총회에서 출판, 계획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한인총회 비전 2027을 설명하였다. 1) 전임선교사 70가정 파송, 2) 꼭 필요한 지역에 30개 교회 개척, 3) 정체된 교회가 재활성화 되도록 적극 돕는다. 4) 청소년과 청년들에게 해외/국내 선교의 기회를 제공한다. 5) 교회들이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훈련하도록 돕는다. 6) 교회 내 일어날 수 있는 모든 성적 학대와 인종차별을 없애기 위해 노력한다. 7) 안식 프로그램을 통해서 100명의 목회자에게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한다. 8) “선교훈련원 및 기도원”을 통하여 세계선교에 평신도들이 참여하도록 한다. 9) 매년 드리는 헌금을 증가한다.


기획, 인선, 재정 소위원회에서는 부서별로 각각 모임을 갖고 한인총회 비전 2027과 함께 구체적으로 예산을 구별하여 상정하는 방안을 논의하였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