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수피해 복구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침수피해 복구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아리조나 피닉스 사막에 수십년만에 기록적인 폭우로 온 도시가 마비되어 많은 피해가 있었습니다. 교회도 집도 비 피해로 인해 많은 어려움이 있고 복구 중에 있지만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어렵습니다. 전국 총회 모든 교회에 부탁드립니다. 폭우로 피해를 입고 복구에 힘쓰고 있으니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피해를 입은 교회들(특히 아래 명단에 우리 총회에 속한 교회와 목사님 그리고 교우)들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2. 피해를 입은 아리조나 피닉스에 모든 분들을 위해 특별히 한인교민들의 가정과 사업장 그리고 일터들을 위해 또한 자녀들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이번 푹으로 어려움 중에 있는 아니조나 주 피닉스 시에 모든 관게자들을 하나님의 거룩한 손으로 도우셔서 속히 복구가 진행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박경환목사(투산 참빛교회) 

박현일목사(아리조나 지구촌교회) 
배동균목사(투산 꿈의 교회)
손석진목사(코너스톤 침례교회)
정해관목사(주님의 영광교회) 
오천국목사(아리조나 새빛침례교회)
유훈목사(아리조나 한인침례교회)


아리조나 새빛침례교회 오천국목사님이 보내 온 소식입니다.

새빛침례교회 피해 상황은 우선 본당 내부 wood floor 일부가 젖어서 상했습니다. 마루 바닥은 어느 한곳만 수리 할 수가 없어서 본당 8000 스퀘어 전체를 다 뜯어야 할 것 같습니다...저희 집은 지붕이 폭풍에 깨지고 천장 속에 에어컨 파이프가 깨져 물이 넘쳐 거실과 복도 천장이 인솔레이션과 함께 다 무너져 내렸습니다...!!!!

Comments

관리자2 2014.09.10 08:54
하루 속히 주의 도우심 가운데 복구될 수 있길 기도합니다.
- 김상민목사 -
박병만 2014.09.19 23:49
하나님의 도우시는 은혜가 있으시길 기도합니다... 오천국 목사님... 기도합니다...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