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Global New Praise Video Festival 안내

샬롬! 코로나로 인한 고난 가운데서도 묵묵히 주의 복음을 위해 헌신하시는 모든 주의 종들과 선교사님들께 주님의 특별한 은혜가 넘치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2001년 분당 할렐루야교회(당시 김상복 담임목사)에서 처음 열렸던 새찬양축제가... 금년에 20주년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돌아보면 모두가 주님의 은혜요 이적과 같은 도우심이었습니다. 당시에 누구도 약 20년 후에 전세계 30개 정도 도시에서 새찬양축제가 열리리라고 생각하지 못했었는데... 주님은 홍해를 가르셨고 태양을 멈추셨습니다. 다음세대 찬양의 회복과 오직 주의 영광을 위해!


금년에는 코로나 사태로 지역 대회들이 취소되어 열리지 못하는 줄 알았으나... 주님의 특별한 도우심으로 오히려 Global New Praise Video Festival (전세계 새찬양동영상축제)로 열리게 됩니다. ㅎㄹㄹㅇ! 전세계적으로 약 60개 이상의 도시에서 참가자들이 나올 것으로 예상되는 금년 새찬양동영상축제는 사실 작년 프놈펜 축제에서 답을 찾은 것입니다. 코로나로 전세계 새찬양축제가 다 취소되었을 때, 주님께서는 오히려 "작년에 이미 해결책을 주었다"고 지혜를 주셨습니다. 작년에 프놈펜에서는 새찬양축제 역사상 처음으로 동영상 심사를 했었습니다. 재작년에 너무 많은 아이들이 참가하여 대회가 5시간 반 정도 걸렸기에, 그런 식으로 하는데는 한계에 이르렀다고 생각하여 작년부터 동영상심사를 했던 것입니다. 그런데 그것이 바로 코로나 시대의 답이었습니다. 각자 스마트폰으로 찬양동영상을 만들어 보내기만하면 되니 얼마나 쉽습니까? 또 상이 있다보니 잘 하려고 반복해서 동영상을 만들다보면 실력이 늘고 찬양 가운데로 들어가게 되는 것이지요. ㅎㄹㄹㅇ! 

특별히 금년은 코로나로 모두가 어렵기에 조금이라도 이 고난에 동참하는 뜻으로 전세계적으로 참가비를 받지 않습니다. 대신 현재까지 전세계 여러곳의 입상자들을 위해 만불 이상 상금을 준비하여 가급적 많은 재능있는 참가자들에게 악기, 악보 등을 상으로 수여하여 지속적인 찬양교육을 돕고자 합니다.


찬양은 우리 신앙의 핵심입니다. 하나님을 만나는 것이 신앙의 핵심인데 주님은 이스라엘의 찬송 중에 거하시니(시 22:3) 그 비밀이 큽니다. 게다가 예수님은 "하나님은 어린아이와 젖먹이들의 찬미를 온전케 하시는 분이다"(마 21:16)고 말씀하심으로 어린이찬양사역이 하나님의 사역임을 분명히 하셨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수많은 교회는 어린이찬양사역에 관심이 없거나, 있더라도 방법이 없는 것이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그러므로 매년 한 번밖에 없는 이 기회를 놓지지 마시기 바랍니다. 어떤 학생은 이 대회를 준비하기위해 1년간 찬양을 연습했습니다. 그리고 그 삶은 완전히 달라졌습니다. ㅎㄹㄹㅇ! 그런 일들이 여러분의 자녀에게, 또 여러분이 돕는 캄보디아 아이들에게 일어나기를 축원합니다!

특별히 금년부터는 새찬양축제 최초로 캄보디아 Mere TV 와 함께 네티즌 심사점수를 부여하게 됩니다. 이를 통해 찬양이 모든 젊은이들에게 큰 유행이 되고 문화가 되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마감: 10월 말 (약 3개월 시간이 있습니다.)

기타 요강: 새찬양후원회 홈피 참조 ( newpraise.org/news )


참고: 대상을 받은 학생은 새찬양후원회가 가급적 외국으로 초청하여 찬양하는 기회를 주고자 합니다. (그럴 경우 비자는 본인이 해결해야 합니다.) 작년엔 호산나합창단이 대상을 수상하여 20명 모두 한국초청방문하여 지난 2월 6-21일까지 서울과 부산을 중심으로 코로나의 위험가운데서 무사히 찬양사역을 잘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옆의 주소를 클릭하시면 공연실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mJu7MUf5VVU )


후원: (감사드립니다.)

아모그룹 (Amotech)/ ICA / 프놈펜제일교회 / 프놈펜은혜한인교회 / 창원벧엘교회 / 서울영광성서침례교회 / MereTV / Honest Wood / DGB Specialized Bank / Madison Music / Solomon Accounting / 기타 개인

(아이들의 지속적인 찬양교육을 위해 쓰이는 상금에 더많은 후원자들을 초청합니다! 아래 포스터를 전세계적으로 아시는 선교사님, 음악선생님, 교회에 보내셔도 됩니다. 남극에서 북극까지 모두가 참가할 수 있습니다.)

Comments

Total 1,244 Posts, Now 1 Page